사이트 로그인
먼저 다른 장소에서 같은ID로 사용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동시에 접속하신 경우가 아닌 경우에는 대부분 DNS 서버 주소를 변경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특정 사이트에만 안될 경우에는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날짜 |
---|---|---|
18 | KT유심 데이터접속이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 | 2017.02.14 |
17 | 접속프로그램 삭제방법 | 2016.11.08 |
16 |
[오류]'CMAK_T2.bmp' 파일이 필요 합니다. 해결 방법
![]() | 2016.05.26 |
15 | 접속시 오류코드별 원인 안내 | 2016.04.15 |
14 | 회사 내부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접속이 가능한가요? | 2015.12.22 |
» | 연결 후 인터넷이 안됩니다. | 2015.12.22 |
12 | 연결 후 접속이 계속 끊깁니다. | 2015.12.22 |
11 | 공유기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2015.12.22 |
10 | 공유기 펌웨어는 어디서 구하나요? | 2015.12.22 |
9 | 무료 테스트 기간이 있나요? | 2015.12.11 |
8 | 접속프로그램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 2015.12.09 |
7 |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2015.12.09 |
6 | 서비스 종료일이 지나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 2015.12.09 |
5 | 서비스 이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2015.12.09 |
4 | 이용료 납부는 언제 하나요? | 2015.12.09 |
3 | 자동이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2015.12.09 |
2 |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 2015.12.09 |
1 |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진행 절차 | 2015.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