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연결 후 접속이 계속 끊기시는 경우에는 공유기가 IP4 서비스와 맞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공유기를 제거하신 후 연결 끊김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유기를 제거한 후에도 연결 끊김이 있으신 경우에는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번호 | 제목 | 날짜 |
---|---|---|
18 | KT유심 데이터접속이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 | 2017.02.14 |
17 | 접속프로그램 삭제방법 | 2016.11.08 |
16 |
[오류]'CMAK_T2.bmp' 파일이 필요 합니다. 해결 방법
![]() | 2016.05.26 |
15 | 접속시 오류코드별 원인 안내 | 2016.04.15 |
14 | 회사 내부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접속이 가능한가요? | 2015.12.22 |
13 | 연결 후 인터넷이 안됩니다. | 2015.12.22 |
» | 연결 후 접속이 계속 끊깁니다. | 2015.12.22 |
11 | 공유기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2015.12.22 |
10 | 공유기 펌웨어는 어디서 구하나요? | 2015.12.22 |
9 | 무료 테스트 기간이 있나요? | 2015.12.11 |
8 | 접속프로그램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 2015.12.09 |
7 |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2015.12.09 |
6 | 서비스 종료일이 지나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 2015.12.09 |
5 | 서비스 이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2015.12.09 |
4 | 이용료 납부는 언제 하나요? | 2015.12.09 |
3 | 자동이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2015.12.09 |
2 |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 2015.12.09 |
1 |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진행 절차 | 2015.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