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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케이스는 스마트폰 상태창에 통신사가 선택이 되었으나 데이터 연결이 안되는 경우만 해당이 됩니다.
만일 통신사 표시가 안되는 경우라면 다른 스마트폰에 테스트 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olleh”는 선택이 되었으나, 데이터 접속이 안되는 경우 -> APN 설정을 확인 하세요.
(설정 → 네트워크 더보기 → 모바일 네트워크 → 엑세스 포인트 이름)
자동인식이 된경우 : 해당 APN을 선택하세요.( KT: lte.ktfwing.com )
자동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 : APN에서 메뉴버튼 새 APN 추가 후 아래 항목을 입력/저장하세요.
APN (LTE) : lte.ktfwing.com
MCC : 450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MNC :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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