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서비스 신청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상단 메뉴의 '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원하시는 서비스(고정IP/LTE유동IP)의 신청 양식에 따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아래의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고객) 신청서 작성 -> (고객) 서비스별 요금 선납 -> (회사) 서비스 개통 -> (회사) 프로그램,메뉴얼,ID/PW 메일 발송 -> (고객) 접속 이용
※ 신청서 접수 후 당사 계좌(신한 / 100-030-414390)로 서비스요금을 입금해 주셔야 개통이 진행 됩니다.
※ 입금 지연시 원하시는 서비스 및 IP 개통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오전까지 신청서 접수 및 서비요금 입금 확인이 되어야 신청 당일 오후 5시 이전까지 서비스 개통 후 전달이 가능 합니다.
법인 계산서 발행이 필요 하신 경우에는 신청서 작성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새 주시거나
아래의 번호 또는 메일로 발송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 래---------------
1) 당사로 팩스 발신(0504-847-5302)
2) 스캔본 메일 발송 (cs@mobiip.co.kr)
--------------------------------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날짜 |
---|---|---|
18 | KT유심 데이터접속이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 | 2017.02.14 |
17 | 접속프로그램 삭제방법 | 2016.11.08 |
16 |
[오류]'CMAK_T2.bmp' 파일이 필요 합니다. 해결 방법
![]() | 2016.05.26 |
15 | 접속시 오류코드별 원인 안내 | 2016.04.15 |
14 | 회사 내부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접속이 가능한가요? | 2015.12.22 |
13 | 연결 후 인터넷이 안됩니다. | 2015.12.22 |
12 | 연결 후 접속이 계속 끊깁니다. | 2015.12.22 |
11 | 공유기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2015.12.22 |
10 | 공유기 펌웨어는 어디서 구하나요? | 2015.12.22 |
9 | 무료 테스트 기간이 있나요? | 2015.12.11 |
8 | 접속프로그램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 2015.12.09 |
7 |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2015.12.09 |
6 | 서비스 종료일이 지나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 2015.12.09 |
5 | 서비스 이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2015.12.09 |
4 | 이용료 납부는 언제 하나요? | 2015.12.09 |
3 | 자동이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2015.12.09 |
2 |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 2015.12.09 |
» |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진행 절차 | 2015.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