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모비IP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 하던중 제목과 같은 오류가 발생 하는 경우의 해결방법 입니다.
해당 증상은 windows 7 에서 한글 계정을 사용할경우 설치에 이용되는 TEMP 디렉토리의 경로를 인식하지 못해서 발생되는 오류이며,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 합니다.
처리방법
1) 제어판의 "시스템" 호출
- 단축키 : 키보드 " 윈도우키 + Pause "
2) 고급 시스템 설정
- 고급 시스템 설정 을 클릭
3) 윈도우 "시스템 속성" 의 "고급" "환경 변수(N).."를 클릭
4) 환경변수 에서 "사용자명에 대한 사용자 변수(U)" 의 TEMP 와 TMP 를 시스템 TEMP 로 변경
- 꼭 2개 모두 변경
사용자 변수의 "TEMP" 를 "%USERPROFILE%\AppData\Local\Temp" -> "%SystemRoot%\TEMP" 로 변경 적용
사용자 변수의 "TMP" 를 "%USERPROFILE%\AppData\Local\Temp" -> "%SystemRoot%\TEMP" 로 변경 적용
- 확인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적용
5) 모비IP 연결 프로그램을 설치
6) 사용자변수를 원상 복구
- %SystemRoot%\TEMP -> %USERPROFILE%\AppData\Local\Temp 로 원상복구
위의 방법으로 진행을 해 보시고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날짜 |
---|---|---|
18 | KT유심 데이터접속이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 | 2017.02.14 |
17 | 접속프로그램 삭제방법 | 2016.11.08 |
» |
[오류]'CMAK_T2.bmp' 파일이 필요 합니다. 해결 방법
![]() | 2016.05.26 |
15 | 접속시 오류코드별 원인 안내 | 2016.04.15 |
14 | 회사 내부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접속이 가능한가요? | 2015.12.22 |
13 | 연결 후 인터넷이 안됩니다. | 2015.12.22 |
12 | 연결 후 접속이 계속 끊깁니다. | 2015.12.22 |
11 | 공유기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2015.12.22 |
10 | 공유기 펌웨어는 어디서 구하나요? | 2015.12.22 |
9 | 무료 테스트 기간이 있나요? | 2015.12.11 |
8 | 접속프로그램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 2015.12.09 |
7 |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2015.12.09 |
6 | 서비스 종료일이 지나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 2015.12.09 |
5 | 서비스 이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2015.12.09 |
4 | 이용료 납부는 언제 하나요? | 2015.12.09 |
3 | 자동이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2015.12.09 |
2 |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 2015.12.09 |
1 |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진행 절차 | 2015.12.09 |